크래비티, 금일 온라인 팬쇼케 예고…Flame 최초무대+소통행보

발행일자 | 2020.08.24 15:10

[RPM9 박동선기자] 슈퍼루키 크래비티(CRAVITY)가 팬들의 랜선응원 속에서 성숙변신 첫 행보를 뗀다.

24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크래비티가 금일 밤 8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CRAVITY COMEBACK SHOWCASE'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는 팬들과 함께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 (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로의 컴백을 자축하며, 새로운 성숙매력의 첫 발을 제대로 내딛기 위한 노력으로 마련되는 것이다.

크래비티는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Flame(플레임)'의 최초공개는 물론 이제껏 보여주지 않은 음악을 포함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앨범 준비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 공유할 예정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크래비티는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총 9명의 멤버로 구성된 스타쉽 신인 보이그룹으로, 지난 4월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 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CRAVITY SEASON 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의 타이틀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며 글로벌 대중과의 소통을 거듭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