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투싼ix 고객 감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HP프리미엄 넷북 ‘비비엔 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투싼ix의 견적을 완료하거나 카탈로그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신청은 홈페이지 견적내기 메뉴에서 투싼 견적을 완료하거나 카탈로그를 신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40명의 고객에게 HP 프리미엄 넷북 비비엔 탐이 전달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투싼ix 고객에게 전달되는 비비엔 탐 노트북은 HP의 프리미엄 급 넷북으로 홍콩의 유명 디자이너 비비엔 탐이 직접 디자인했으며 전체적으로 은은한 골드 톤에 레드, 옐로우 컬러의 나비문양이 표현되었다.
비비엔 탐 노트북은 헐리웃에서 곧 개봉될 영화 섹스앤더시티 2 (sex & the city 2)에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컨셉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자동차 투싼ix가 한국HP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진행하고 있는 ‘Sexy Utility Vehicle Vehicle 투싼ix & 비비엔 탐’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된다. 현대자동차와 한국HP의 이번 제휴는 흔히 볼 수 없었던 이종(異種) 산업간 전략적 제휴로 관련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첫 선보인 투싼ix는 강한 남성성을 강조하던 SUV를 부드럽고 스타일리시하게 변화시킨 최초의 SUV이다. ‘움직이는 것 중 가장 섹시하다’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와 함께 섹시한 컨셉을 강조하는 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앞으로의 캠페인도 섹시한 컨셉의 비비엔 탐 디자인 및 컬러를 활용할 예정이어서 소비자에게 투싼ix가 섹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다시 한번 각인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자동차의 국내 광고팀 담당자는 “현대자동차는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Sexy Utility Vehicle 투싼ix & 비비엔 탐’ 이라는 캠페인 테마 아래 부산 모터쇼 전시와 광고, 온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고 말하고 “HP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산업군을 뛰어넘어 새롭게 시도되는 마케팅 협력으로 HP와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바이럴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