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AL’은 최근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2D 맵소프트웨어 ‘아이나비 SE 3.2’를 탑재했다. 팅크웨어가 자체 개발한 ‘아이나비 SE 3.2’는 다양하고 정확한 경로 탐색은 물론 심플한 그래픽과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실속 있는 가격, 세련된 디자인’을 내세운 ‘아이나비 AL’은 중성적인 회색 바탕 위에 견고하면서도 잔잔한 실버 톤의 격자무늬가 조화를 이뤄 사이버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전면부 좌우 양쪽 대칭으로 있는 화이트 LED와 풀터치키(Full Touch Key) 부분을 블랙 컬러의 하이그로시 재질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아이나비 AL’은 팅크웨어가 출시한 20만원대 내비게이션 중 처음으로 ‘L센서’를 장착했다. ‘L센서’는 주변 환경에 맞춰 LCD 화면 밝기를 자동 조절해주는 센서로 야간 주행이나 터널 진입 시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 안전 운전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USB 포트’가 내장돼 팅크웨어의 차량용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블랙’ 등 다양한 외부기기와의 연동이 가능하다. 또한 DMB, SMI 자막지원, 오디오, 비디오(Xvid), 노래방, 게임, 차계부 등 부가적인 멀티미디어 기능도 제공된다.
팅크웨어는 “L센서와 최신 2D 맵소프트웨어가 탑재된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2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어 가격과 기본 기능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이라고 말했다.
‘아이나비 AL’ 은 2GB 제품이 24만 9천원, 4GB와 8GB는 각각 28만 9천원, 32만 9천원이며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아이나비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