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라 , 이번 달부터 도로 달린다

발행일자 | 2010.07.12 15:55
스피라 , 이번 달부터 도로 달린다

어울림네트웍스㈜는 신차 발표 이후 3개월 동안 사전 예약 되었던 총 16대의 스피라에 대해서 계약이 완료 되었음을 7월 12일 공식 발표했다.

어울림네트웍스㈜의 국내 영업 관계자는 “연예인과 모 대학교 교수 등 사회적으로 알려져 있는 분들도 매장에 방문하고 있으며, 50대 사업가로부터 20대 직장인까지 다양한 계층의 고객분들이 스피라를 계약 하였다.”고 전했다.


“실제 번호판이 달린 스피라가 도로를 달리기 시작하면 계약을 진행하겠다.”며 계약을 미뤘던고객 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1호차가 출고 되면 실질 구매 고객은 더 늘어날 전망이다.

판매 계약이 완료된 차량들은 현재 공식 출고를 위한 절차를 밟고 있으며, 조만간 1호차 출고를 시작으로 차례로 고객에게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달 말부터는 국내 최초 수제 스포츠카를 일반도로에서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피라 , 이번 달부터 도로 달린다

스피라는 철저한 주문형 수제 스포츠카 답게 차량의 색상, 내장 컬러, 가죽의 바느질 색상 하나까지 모두 오너에 취향에 맞게 주문 제작 된다.

익스테리어는 검정, 노랑, 파랑 등 무채색과 천연색을 기준으로 10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인테리어는 검정, 회색, 갈색 등을 기본 색상으로 하며 동시에 바느질, 포인트 라인 색상을 추가해 출고 즉시 별도의 인테리어 작업 없이 나만의 개성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해 준다.

어울림네트웍스㈜는 향후 본격적인 출고와 판매를 위하여 수입차 딜러 출신의 전담 영업사원을 전시장에 상주시키고, 동시에 고객 요청 시 찾아가는 고객 상담 서비스를 병행하기로 했다.리스 할부 등 유용한 금융제도도 갖추었고 국내 모 대기업과는 렌트카 공급에 대해 협의를 하고 있는 등본격적인 사업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다.

스피라 차량에 대한 전시 관람 및 주문 계약 상담은 양재동 소재의 어울림네트웍스㈜ 본사 1층에 위치한 스피라 전시장에서 가능하다.(02-6007-7070)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