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F1 코리아 그랑프리 초청 이벤트

발행일자 | 2010.09.07 09:43
벤츠, F1 코리아 그랑프리 초청 이벤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는 10월 22일(금)부터 24(일)까지 전라남도 영암에서 개최되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개최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의 모터스포츠를 경험하고 MERCEDES GP PETRONAS(메르세데스 GP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 팀 드라이버들의 레이스를 관람할 수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0년 1월부터 9월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AMG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 GP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 팀의 드라이버 미하엘 슈마허(Michael Schumacher)와 니코 로즈버그(Nico Rosberg)의 숨막히는 레이스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결승전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를 제공한다.


9월 한달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AMG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은 공식 전시장에서 제공하는 응모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2010년 1월부터 8월까지 메르세데스-벤츠 AMG 전 차종을 구매한 고객은 개별적으로 발송하는 이벤트 초대장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응모 고객 중 35 커플을 선정하여 결승전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를 제공한다.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는 서킷 바로 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F1™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그랜드 스탠드 관람권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벤츠, F1 코리아 그랑프리 초청 이벤트

또, 일반인도 9월 1일(수)부터 10월 3일(일)까지 SLS AMG 홈페이지(www.sls-amg.co.kr)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 커플에게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 초청권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랜 모터스포츠 역사는 오늘날 자동차 역사의 성공적인 스토리를 말해주며 메르세데스-벤츠는 혁신적인 엔지니어링을 자랑하는 머신, 드라이버의 열정, 그리고 최고의 레이싱 팀 구성을 통해 많은 대회에서 우승하며 시대를 주도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는14년째 F1™ 공식 Safety Car와 Medical Car를 제공해오고 있다. 전세계 슈퍼 스포츠카 팬들을 열광시키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걸윙 슈퍼 스포츠카 SLS AMG는2010년 F1™ 공식 Safety Car이며, C 63 AMG Estate는 F1™ 공식 Medical Car 이다.

벤츠, F1 코리아 그랑프리 초청 이벤트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