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뉴 A8, 트위터와 블로그에서 미리 만나요.

발행일자 | 2010.11.01 15:49

뉴 A8 출시 기념 프로그레시브 바이럴 마케팅 실시

아우디 뉴 A8, 트위터와 블로그에서 미리 만나요.

아우디 코리아는 가장 다이내믹한 프레스티지 세단 ‘뉴 아우디 A8’의 출시에 맞추어 트위터와 블로그를 활용한 프로그레시브 바이럴 마케팅에 나선다.

11월 초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아우디 A8는 8년만에 풀체인지된 아우디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로 다이내믹한 성능의 매혹, 혁신적인 기술, 최상의 안락함, 이 모두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동급에서 가장 다이내믹한 세단으로 정평이 나 있는 모델이다.


아울러, 뉴 아우디 A8은 오는 11월 11일~12일 양일간 열리는 ‘2010 G20 서울 정상회의’의 의전차량으로 선정되면서 아우디의 기술력과 브랜드의 위상을 과시하며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모델이기도 하다.

이에 획기적이고 개성 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주목 받아 온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뉴 A8 출시를 기념하여 새롭고 다채로운 바이럴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아우디 코리아는 트위터 계정(@progress_audi, http://twtkr.com/progress_audi)을 생성, 뉴 A8의 마이애미 신차발표회, 스페인 말라가 시승기 등 차량 관련 정보를 비롯하여 짤츠부르크 페스티벌, G20 서울 정상회의 등 뉴 A8의 국내외 활약상을 소개한다.

아우디 코리아 블로그인 ‘아우디 스토리(Audi Story, http://blog.audi.co.kr)’는 런칭 기간 동안 ‘뉴 A8 런칭 스페셜’ 블로그로 새롭게 단장하여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A8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블로그 방문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블로그 게시글 스크랩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선정된 분께는 뉴 A8 미니카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의 이연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 이사는 “아우디 코리아는 트위터 및 블로그의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곧 있을 뉴 A8의 국내 출시 행사를 비롯하여 쉽게 들을 수 없는 아우디의 이야기들을 전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6월에 열린 ‘2010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용이 감독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경기를 생중계하고 현장 축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해주는 형식의 ‘트위터 마케팅’에 이어 보다 적극적인 기업 블로그를 오픈하는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색다른 방식으로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해오고 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