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한국시장서 가속 페달!

발행일자 | 2010.11.04 16:45
람보르기니, 한국시장서 가속 페달!

최강의 성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Lamborghini)가 한국 슈퍼카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람보르기니를 공식 수입, 판매하는 람보르기니 서울은 한국의 자동차 문화가 점차 발달하면서 슈퍼카 시장의 본격적인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고 밝히고, 모델 라인업 확대 및 출시 예정 모델에 대한 사전 마케팅을 통해 슈퍼카 시장에서 람보르기니의 위상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선, 람보르기니 서울은 ‘가야르도 LP 550-2’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슈퍼카 시장의 저변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가야르도 LP 550-2’는 한국 시장에서 람보르기니 고객층 확대를 위해 특별 투입된 모델이다. 특히,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람보르기니 국내 진출 이후 최초로 가격을 2억원대로 책정, 양산 브랜드의 슈퍼카들과의 가격 격차를 최대한 줄였다.

람보르기니, 한국시장서 가속 페달!

람보르기니 서울 신중균 이사는 “그동안 람보르기니는 브랜드 특성 상 한정된 소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1대1 마케팅에 집중해 왔다”라며 “자동차 문화가 성숙되면서 슈퍼카 시장의 저변이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이에 따른 성장의 기회도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기 때문에 1대1 마케팅은 더욱 강화하면서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한 폭넓은 마케팅도 공격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