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타고 웃어요 엄마

발행일자 | 2010.11.12 10:48

SBS 주말드라마 ‘웃어요 엄마’에 레거시, 아웃백, 포레스터 등 전 차종 제공

스바루 타고 웃어요 엄마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는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웃어요 엄마’에 스바루 전 차종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스바루의 대표적인 스포츠 패밀리 세단인 ‘레거시’는 극중 대학교수인 지수원(윤민주 역)과 훗날 여성 정치인으로 성공하는 윤정희(강신영 역)의 차로 등장해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CUV 모델 ‘아웃백’은 극을 이끌어 가는 중심인물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는 이미숙(조복희 역)과 국회의원 보좌관 역할의 고은미(황보미 역)의 차량으로 제공된다.


매력적인 외모의 신문사 사회부 기자 역할을 맡은 김진우(배연우 역)와 톱 탤런트로 등장하는 강민경(신달래 역)의 차량으로는 도심형 컴팩트 SUV인 ‘포레스터’로 설정되어 스바루만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스바루 타고 웃어요 엄마

스바루코리아는 지난 달 10일 방영된 MBC 일요드라마 극장 ‘사랑을 가르쳐 드립니다’에 레거시와 포레스터를 제공한 바 있으나 드라마를 통한 본격적인 차량협찬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선보이는 2010년형 레거시는 수평대향형 박서엔진과 대칭형 AWD 시스템을 장착한 사륜구동 중형세단으로 이륜구동 세단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안정적이면서도 파워풀 주행성능이 특징이다. 2010년형 아웃백과 포레스터는 SUV의 주행성능과 세단의 승차감을 고루 갖춘 모델로 넓은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3가지 모델 모두 미국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로부터 ‘2010 가장 안전한 차’로 선정되는 등 세계 유수기관의 각종 상을 휩쓸며 안전성 또한 입증 받았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스바루의 브랜드 이미지와 각 등장인물의 라이프스타일이 잘 부합하는 차량협찬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