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는 오늘부터 동작인식게임 PlayStation Move 등 PlayStation이 제공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PlayStation 체험존’을 용산에 개장한다고 발표했다.
용산 나진상가에 새롭게 들어서는 ‘PlayStation 체험존’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문 체험존으로써, 약 40평 이상의 규모에 동작인식게임 PlayStation Move, 3D 입체 게임, 여러 미 발매 신작 게임 등 비디오 게임 애호가층과 입문층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로 채워졌다.
특히, 방문자들의 편의를 위해 타이틀 및 하드웨어와 관련된 문의에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는 전문 담당자가 상시 상주하며, 동작인식게임 PlayStation Move 등 PlayStation만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수준 높은 AV 시스템을 갖췄다.
이번에 개장하는 ‘PlayStation 체험존’은 ‘하이 테크놀로지’로 홈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는 PlayStation® 브랜드를 상징하는 피아노 블랙 컬러 계열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며, 넓은 실내 라운지를 갖춰 비디오 게임 유저들을 위한 게임 대회, 관련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도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작인식게임 PlayStation Move 등 앞으로 PlayStation®만의 차별적인 가치를 알리기 위한 활동은 그 어떤 것보다 ‘체험’에서 시작한다고 믿는다”며 “앞으로 이번 용산 직영점 개장을 시작으로 더욱 더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체험 마케팅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PlayStation® 체험존’의 개장을 기념해 방문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