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완성하는 45가지 기준

발행일자 | 2011.01.03 12:14

폭스바겐 구입하고 단행본도 받고

좋은 차를 완성하는 45가지 기준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는 2011년 1월부터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폭스바겐 고객에게 최근 발간된 단행본인 “골프 제너레이션(Golf Generation): 좋은 자동차를 완성하는 45가지 기준”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에 따라 1월 1일부터 출고되는 모든 차량에 단행본이 비치된다.

자동차를 테마로 한 국내 최초의 실용 서적인 “골프 제너레이션(Golf Generation): 좋은 자동차를 완성하는 45가지 기준”은 ‘좋은 차의 기준’과 ‘좋은 차가 갖춰야 할 덕목’을 자동차 역사상 최고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골프를 모델로 풀어낸 책이다. 특히, 차에 관심 있는 독자라면 누구라도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자동차 관련 용어와 상식 등을 재미있게 풀어내 ‘자동차 매뉴얼 북’의 역할까지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정보를 담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자동차의 본질에 충실한 ‘좋은 차’ 폭스바겐을 선택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폭스바겐의 진정한 가치를 인정하고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단행본, “골프 제너레이션(Golf Generation): 좋은 자동차를 완성하는 45가지 기준”은 전국 오프라인 및 온라인 서점에서 12,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