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홍보

발행일자 | 2011.01.31 10:54
쉐보레,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홍보

이번 행보는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회사의 새로운 정책과 변화를 적극 알린다는 방침. 또한 회사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2월 중 있을 신차 쉐보레 올란도(Orlando)와 아베오(Aveo)의 신차출시 행사를 생중계하고, 쉐보레 제품 정보와 흥미로운 컨텐츠를 신속하게 전할 예정이다.

아울러 회사는 페이스북에 등록된 친구와 트위터 팔로어 중 활동이 활발한 사용자 10명을 선정, 신차 발표행사에 초청할 계획. 선정된 사용자들에게는 일반 고객으로는 처음으로 쉐보레 신차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별도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mkorea)과 트위터(www.twitter.com/gmkoreatalk)를 방문, 운영자에게 쪽지를 남기면 된다.


회사는 쉐보레 브랜드 도입과 사명 변경에 어울리는 보다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를 모색해 왔으며, 폭발적인 사용자 증가로 한국식 인맥관리의 필수 요소가 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접점을 확대해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회사는 2010년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 선정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에서 제조 부문 소셜미디어 대상을 받는 등 기업 블로그와 뉴미디어를 활용한 고객소통에 앞장서왔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