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 타블렛 PC전용 브로셔 출시

발행일자 | 2011.03.17 10:58

기존의 종이 카탈로그를 디지털화 하여 한 차원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

르노삼성 , 타블렛 PC전용 브로셔 출시

르노삼성자동차는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을 고려하여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걸 맞는 타블렛 PC전용 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는 기존 종이 카달로그와 달리, SM5의 메인 특장점등을 매장에 직접 가지 않고도 타블렛 PC에서 마치 차량을 직접 운행해보는 듯한 가상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디지털 브로셔에서는 핸들의 방향과 주행환경에 따라 헤드램프의 방향이 상하좌우로 바뀌는 바이-제논 어댑티브 헤드램프,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보스 사운드 시스템 및 전후방 경보장치 등을 사용자가 간단한 조작을 통해 실제로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을 뿐만 아니라, 내장/외장 컬러, 휠 등을 교체해보고 나에게 맞는 최적의 옵션을 선택하여 볼 수 있음은 물론, Wi-Fi 또는 3G망의 연결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장 가까운 매장 찾기 및 상담신청이 가능하게 하여 고객 편의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는 3월 31일부터 애플 앱스토어 (아이패드)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가까운 시일내에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앞으로 SM3, QM5, SM7의 디지털 브로셔도 선보일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오퍼레이션장 프레데릭 아르토 전무는 이번 출시를 통해 “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디지털 기기를 이용한 를 출시하였으며, 이를 통해 한 차원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2월 타블렛 PC전용 프리미엄 모바일 매거진 ‘finder’를 선보이는 등, 디지털 리딩 컴퍼니의 면모를 굳건히 해나가고 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