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바이크 `YB125 Custom` 모델은 공랭식 4행정, 2밸브 SOHC, FI(퓨얼인젝션) 엔진을 탑재한 124 cc 모델로 16세 이상 원동기 면허 소지자면 누구나 탈 수 있는 모터사이클로 편안한 라이딩을 위해 밝은 라이트, 부드러운 핸들, 브레이크와 효과적인 서스펜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특히, 1리터로 50킬로를 달릴 수 있는 동급 최강의 연비로, 12리터 용량을 가득 채우면 600킬로를 달릴 수 있어서 고유가시대 최고의 교통수단으로 상업용과 일반용에 최적이다.
자동차전문 소셜커머스인 `탑픽`(www.top-pick.co.kr)에서 오는 7월 3일까지 판매되는 `YB125`는 소비자가인 348만원에서 50만원이 할인된 298만원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 종류로 각각 5대씩 총 10대가 준비되어 있다.
구입조건은 1인 1대로 한정되며, 구입완료후 `(주)한국모터트레이딩`에서 직접 인도하거나 추가 배송비를 지불하고 배송받을 수 있다. 또한, 조립 및 A/S 역시 `(주)한국모터트레이딩`에서 직접 책임질 예정이다.
`(주)한국모터트레이딩`의 인치주 팀장은 `고유가 시대에 자동차에서 모터사이클로 교통수단을 변경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모터사이클은 안전할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교통수단임을 알리기 위해 이번 소셜판매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