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철 대비 7월 11일부터 15일까지 전국 6 개 지역, 16개 서비스 거점 순회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여름철 장마 등 습기로 인한 차량의 손상을 예방하고,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기 위해 지난 2004년부터 볼보트럭코리아가 대형 트럭 업체로서는 처음 실시한 서비스 캠페인이다. 특히 장거리 이동이 많은 트럭 고객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전 직원이 고객의 비즈니스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매년 서비스캠프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올해에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거점을 16곳으로 확대하여 실시한다.
올해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캠프를 위해 3개의 전문 서비스팀이 구성되었으며, 11일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칠곡 휴게소를 시작으로, 11-13일 경북 경남지역 및 호남지역, 13-15일 서울수도권, 중부지역, 강원 지역 순으로 전국 6개 지역, 16개 서비스 거점을 순회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서비스 캠프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각종 오일류, 필터류, 램프류, 디스플레이 등 주요 항목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타이어가 현장에서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볼보 덤프트럭의 실린더 공급업체인 히바코리아(Hyva Korea)에서는 덤프트럭의 실린더 점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서비스캠프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볼보 순정 엔진오일 4리터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현장 설문 응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엔진오일 교환권과 50만원 상당의 타이어 교환권 등을 제공하는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 된다. 또한 현장에는 고객들이 잠시 무더위를 피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각종 다과와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서비스 캠프 운영 시간은 각 서비스 지역 해당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이며, 행사관련 문의는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080-038-1000) 혹은 각 지역 볼보트럭영업소 및 볼보트럭 지정정비공장에서 안내받으면 된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무더운 여름철 차량 관리는 정기적인 차량점검만큼이나 안전 운행에 필수적일 뿐만 아니라 차량의 수명 및 성능 유지에도 매우 중요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하며, “볼보트럭은 여름 서비스 캠프를 통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와 함께 고객의 의견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이를 반영함으로써 진정한 고객만족을 이루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현장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