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 신형 포르쉐911 타고!

발행일자 | 2011.10.28 09:27
겨울여행, 신형 포르쉐911 타고!

포르쉐는 안전 운전 교육과 매력적인 맞춤형 여행 프로그램을 겸비한 동절기 드라이빙 스쿨을 제안한다.

특히 올해에는 극한의 도로 상황에서 신형 포르쉐 911을 첫 번째로 시승하는 기회를 제공하여 스포츠카 애호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참가자들은 남아프리카 해안 도로 또는 북극권의 얼어붙은 호수와 설원까지 영상 26도~영하 40도에 이르는 각 지역의 변화무쌍한 기상 조건에서 안전하고 스포티한 포르쉐 운전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


이론과 실습이 적절하게 구성된 겨울 트레이닝 코스인 포르쉐 드라이빙 프로그램(Porsche Driving Experience)은 포르쉐 전문 강사의 지도를 받으며 자신만의 드라이빙 기술을 터득하고 운전 습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북극권인 핀란드 지역에 만들어진 통제 조건 상의 빙판 도로에서 참가자들은 점진적으로 이뤄진 세 단계의 코스(Precision, Performance, Master)를 통해 차량의 성격과 운전 감각을 파악하게 된다.

남아프리카 지역 투어는 다채로운 여정을 함께 제공한다. 케이프타운에서 출발하여 가든 루트를 돌아 내륙의 사냥 금지구역까지 이어지는 멋진 도로를 달리면서 참가자들은 신형 포르쉐 911의 온로드 운전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이처럼 세계 각지에서 이뤄지는 겨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orsche.com/driving-experience-winter/ 에서 찾아볼 수 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