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은 2012 북미 국제 오토쇼(North American International Auto Show) 프레스 데이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미래를 담은 혁신적인 콘셉트카 `코드(Code) 130R`을 공개했다.
쉐보레는 미래 주요 고객이 될 젊은 세대와 영감을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며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차를 주제로새로운 콘셉트카를 선보였다. 쉐보레의 콘셉트카 ‘코드(Code) 130R’는 세단의 기능성을 가진 스포츠 쿠페 스타일, 마이링크(MyLink) 인포테인먼트가 보여주는 IT기술, 높은 연비 등 이 시대의 젊은 세대가 중시하는 가치를 충실히 반영하고 있다.
코드(Code) 130R은 새로운 메탈릭 레드 컬러와 무광 골드 휠을 적용해 전통적인 쉐보레 퍼포먼스 스타일링을 구현한 4인승 후륜구동 쿠페(Coupe) 모델로 다부지고 공격적인 전면부와 쉐보레 특유의 펜더라인, 직선으로 뻗은 측면 디자인을 주제로 한다.
코드(Code) 130R은 구동 시스템으로 터보 엔진과 이어시스트(eAssist) 기술을 동시에 활용함으로써 정차 시에는 엔진을 정지하고 제동 및 감속 시에는 사라지는 운동 에너지를 저장해 연비를 개선하고 가속성능을 높였다. 이를 통해 우수한 연비를 유지하면서도 터보 엔진의 탁월한 성능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