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클린카 캠페인’, 비흡연 약속 고객 대상 렌트비 3,000원 할인
kt금호렌터카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클린카(Clean Car) 캠페인’을 전개하고 이용자 편의를 위해 운영차량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고 28일 밝혔다.
‘클린카 캠페인’은 인터넷 예약 시 차량 내에서 비흡연을 약속하고 렌트기간 동안 그 약속을 지키면 대여료를 3천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kt금호렌터카는 ‘운전자 및 동승자의 건강을 지키고 렌트비 부담까지 줄일 수 있어 1석 3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흡연고객은 물론 비흡연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성수기 이용자 급증에 대비 총 2,915대의 신차를 확충, 총 7,800여 대의 차량을 확보하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특히 성수기시즌 단기대여 차량의 40%는 신규구매 차량으로 운영되며 기존 차량 역시 ‘3년, 10만Km 미만’ 의 운영원칙 아래 최상의 상태로 서비스된다.
kt금호렌터카는 차량환경 개선을 위해 항균, 탈취, 살균에 탁월한 연막소독기를 전 지점에 배치하여 주기적인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고급 차량용 방향제를 비치하여 쾌적하고 위생적인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 중순부터는 차량을 대여하는 전 고객에게 휴대용 물티슈와 차량용 클린백을 제공한다.
이희수 kt렌탈 대표는 “고객중심의 서비스에 앞장서 온 렌터카업계 1위 기업으로서 성수기시즌 렌터카 이용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즐겁고 건강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