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CITROËN)이 찜통 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프렌치 프리미엄 DS3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토종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와 손을 잡고 ‘시트로엥의 탐나는 DS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2일까지 진행된다. 탐앤탐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ntomscoffee)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후 시승 신청하면 응모 된다. 또한 DS3의 시승 기대평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면 이벤트 응모 완료.
이벤트 참가자 중 1명을 선정, DS3 1.4 e-HDi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이와 함께 시트로엥 시승권,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프렌치 프리미엄의 진수를 보여주는 DS3 1.4 e-HDi는 올해 4월 국내에 상륙, 과감하고 볼륨감 있는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션과 트랜드에 민감한 한국의 젊은 소비자층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루프, 바디, 리어뷰 미러, 대쉬보드, 휠캡 등을 운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과 체리 레드를 비롯해 보티첼리 블루, 스포츠 옐로우 등 기존 차량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색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20.2km/l의 높은 연비(복합연비 기준, 도심 18.6km/l, 고속 22.7km/l)와 93g/km의 국내 최저 CO2 배출량(하이브리드 제외)으로 친환경성까지 제공하는 모델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 시트로엥과 국내 커피 브랜드를 대표하는 탐앤탐스가 손을 잡고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시원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커피와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2030 젊은 세대들 사이에 시트로엥의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탐앤탐스의 홍대파크점과 도산사거리점, 청담 엠넷점, 분당율동공원점, 대구 수성못호반점, 부산 송정해수욕장점에 시트로엥 DS3를 전시하고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매장을 방문, 매장 내 대기 중인 딜러에게 DS3 시승을 신청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9월2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된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