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Koncert’ 길거리 콘서트 개최

발행일자 | 2012.09.19 11:25
‘K3-Koncert’ 길거리 콘서트 개최

기아자동차㈜는 9월 22일(토) 영등포 타임스퀘어(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10월 5일(금) 왕십리 비트플렉스(서울시 성동구 소재)에서 젊은 세대를 겨냥한 특별한 거리 콘서트인 ‘K3-Koncer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대형 트레일러를 무대로 개조해 길거리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며 9월22일(토)에는 인기가수 ‘김범수’가, 10월 5일(금)에는 힙합가수인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하고 개그맨 변기수가 MC를 맡아 신나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기아차가 준비한 이번 행사는 별도의 신청이 필요 없으며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다. 또한, 기아차는 공연 시작 전 OX퀴즈 등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고 무대 주변 별도의 공간에 K3를 전시해 고객들이 직접 차를 살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K3-Koncert’를 계기로 젊은 세대들에게 젊고 역동적인 K3의 이미지를 잘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가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가 지난 17일 출시한 K3는 고성능 감마 1.6 GDI 엔진을 탑재하고 6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해 최고출력 140마력(ps), 최대토크 17.0kg·m의 동력 성능을 바탕으로 강력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며, 리어 및 센터 언더커버, 휠 디플렉터 등 공기흐름을 제어하는 판넬을 적용하는 등 연비 향상 노력을 통해 국내 최저 수준인 0.27Cd의 공기저항계수를 달성해 효율적 연비와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을 확보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