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용품 기업 (주)불스원이 북극곰 부부(Booboo), 북극여우 샤샤(Shasha)와 남극의 황제펭귄 펭구(Pengu), 남극물개 밍(Ming)으로 구성된 불스원의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폴라 패밀리’의 자동차 통풍구형을 출시했다.
지난 9월 출시된 대시보드형에 이은 신제품 자동차 통풍구형 폴라 패밀리는 새로운 타입으로 후면의 클립을 이용해 에어컨ㆍ히터 통풍구에 꽂아주면 상쾌한 청정 자연의 향기를 45일간 느낄 수 있다.
아기 동물 모양의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어느 차에나 어울리며 공간 절약 효과는 물론 접착제가 남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캐릭터에 따른 4가지 향(아쿠아, 플로랄, 허브, 프루티)은 세계 최대 향료회사의 고급 향을 원료로 하여 인공적이지 않고 은은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은 아로마 테라피 효과로 긴장을 완화시켜주고, 기분 좋은 향취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향 리필 또한 가능하여 원하는 향으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제품이다.
불스원 유정연 마케팅 디렉터는 “최근 향에 대한 소비자들의 취향이 고급화 되면서 방향제 시장에서도 프리미엄급 천연향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난 9월 출시한 폴라 패밀리 대시보드형도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편리하게 에어컨ㆍ히터 통풍구에 꽂아 사용할 수 있는 통풍구형을 내놓게 되었다.
또한 소비자 조사 결과, 향 리필이 되지 않아 경제성이 떨어지는 점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이에 폴라 패밀리는 향 리필이 가능하도록 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며, “고급스러운 퀄리티와 깜찍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폴라 패밀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나 연말을 맞아 감각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고 설명했다.
불스원 폴라 패밀리는 자동차 통풍구형 출시와 함께 ‘북극과 남극 동물들이 전하는 순수한 바람의 향기’를 주제로 TV CF가 11월 말부터 전파를 타고 있다. 신제품 폴라 패밀리 자동차 통풍구형은 대시보드형과 함께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자동차용품점에서 본품 5,900원, 리필 3,500원에 판매된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