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페이스북(www.facebook/bullesonekorea) 오픈 기념 및 ‘I Love My Car’ 캠페인의 일환으로 6월 3일까지 ‘내차소’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자신의 자동차에 대한 사진과 소개를 올리면 친구들의 ‘좋아요’수나 내용 심사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가자의 자동차 이름과 뜻을 비롯한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개성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고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은 1명에게는 ‘내차소 대상’으로 블랙박스를, 소개 내용심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1명에게는 ‘감동 소개상’으로 카시트를 증정하고, 사진 심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5명에게는 ‘포토제닉상’으로 5만원 상당의 차량관리용품 7종 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 회사마케팅 담당 유정연 상무는 "2012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I Love My Car`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한이번 이벤트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차를 자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차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인 만큼 꾸준한 관심과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민병권기자 bkmin@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