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승 4륜구동 車 피아트 프리몬트 모델로 나서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피아트 브랜드의 자동차 모델로이종혁·이준수 부자를 기용했다고 11일 밝혔다.
‘MBC 일밤-아빠! 어디가?’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종혁씨와 아들 이준수 군은 7인승 4륜구동 디젤차인 피아트 프리몬트의 광고 모델로 활동한다.
회사에 따르면 피아트 프리몬트는 수입 2,000cc 디젤로는 국내 유일의 7인승 4륜구동 중형 SUV 모델로,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개성 있는 스타일에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장거리 운행에서 쾌적한 공간과 승차감을 제공하는 넓고 편안한 시트 및 활용성과 다양성을 갖춘 실내, 1,461리터까지 확장 가능한 적재공간 및 곳곳의 수납공간 등 주말에 더욱 빛을 발휘한다는 설명이다.
2열시트는 앞좌석보다 높게 제작됐을 뿐 아니라 어린이용 부스터 시트가 적용되었으며, 뒷좌석 도어가 90도로 열려 승하차 및 적재 편의를 높였다.
피아트 브랜드 마케팅총괄인정일영이사는 “피아트 프리몬트는 7인승의 넓은 실내 공간, 4륜구동의 주행 안정성, 디젤 엔진의 연비를 모두 갖춘 최고의 패밀리 SUV”라며 “이종혁씨 부자와 함께 가족 모두를 위한 프리몬트를 표현하려 했다”고 말했다.
한편, 피아트는 6월 프리몬트 구매자에게 등록세를 지원하는 한편,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민병권기자 bkmin@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