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추정 김연우, 과거 박명수 "김연우 와이프 씀씀이 커 걱정돼"

발행일자 | 2015.07.05 20:16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추정 김연우, 과거 박명수 "김연우 와이프 씀씀이 커 걱정돼"

`복면가왕`의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화제인 가운데,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로 추정되고 있는 김연우가 덩달아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연우는 과거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당시 MC 박명수는 과거 김연우와 MBC `나는 가수다`에 함께 출연했던 것을 언급하며 "`나가수`에서 김연우가 탈락했을 때 가슴이 아팠다"라고 말해 주목을 모았다.

이어 박명수는 "김연우와 `나가수`에 함께 출연했을 때 김연우의 와이프가 김연우뿐만 아니라 다른 출연자들에게 도시락을 사서 나눠주는 세심한 모습을 보였다. 그런데 그 도시락이 일반 도시락보다 더 고급스러운 도시락이었다"라며 "덕분에 굉장히 맛있게 먹긴 했지만 김연우 와이프의 씀씀이가 커서 걱정되더라. 김연우가 `나가수`에서 탈락했을 대 더 이상 고급 도시락은 먹을 수 없다는 생각에 가슴이 아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연우로 추정되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4승을 달성했다.

RPM9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