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 창업설명회 참석하면, 창업혜택 받는다

발행일자 | 2016.04.18 18:04
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 창업설명회 참석하면, 창업혜택 받는다

현재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는 서울을 비롯해 부산 등에서 매월 창업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창업설명회 진행하고 있다.

이달 4월에도 서울과 부산 창업설명회가 진행된다. 4월 21일(목) 오후 2시 부산광안리 본점에서 2차 부산창업설명회가 진행되고, 4월 27일(수) 오후 2시 홍대 직영점에서 수도권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설명회를 방문하면 카페 창업시장에서 '브런치'라는 아이템으로 ‘바빈스커피’의 경쟁력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참석은 사전예약신청 후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커피전문점 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의 백호근 대표이사는 “매달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빈스커피’에 관심을 갖고 상담문의 해오는 예비창업자들이 꾸준히 많기 때문”이라고 하면서, “따라서 본사는 이러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보다 많은 정보 전달과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성공포인트는 100% 아라비카 최고급 스페셜티블렌딩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수제 브런치 메뉴, 맛있는 디저트 메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등 높은 매출이 지속적으로 가능한 ‘바빈스커피’의 성공포인트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빈스커피’ 본사는 예비창업자들의 초기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스페셜빅3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맹비 1,000만원과 교육비 300만원 총 1,300만원을 면제하는 혜택을 비롯해 제1금융권인 KEB하나은행과의 업무협약을 통한 대출 지원 및 매장 내 모든 인테리어 조명을 고효율, 친환경 LED시공 등을 지원한다.

서동필 기자 (sd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