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에게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쿠폰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추가된 쿠폰을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롤플레잉 게임) '그랜드체이스M'의 무료 쿠폰으로 등록하면 골드 10만, 행동력 최대 회복약 2개 등으로 구성된 1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된다.
‘그랜드체이스M’은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스핀 오프 작품으로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콤보 스킬, 시원한 한방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베르메시아 대륙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기존 온라인 게임의 세계관과 ‘지크하트’, ‘엘리시스’, ‘아르메’ 등의 인기 캐릭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차원이 다른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 ‘스페셜 스킬’까지 다양한 옵션의 카드를 장착해 환상적인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방대한 테마의 기본 스테이지와 친구와 함께하는 파티 플레이 모드, 최대 25개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는 레이드 전투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그랜드체이스M’은 작년 7월 정식 출시된 후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월에는 '길드 대전' 및 '길드 레이드' 등 다양한 ‘길드 콘텐츠’와 신규 대륙 '프로슬란드'를 추가하는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한편,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기능을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