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체계적인 손세차, 최첨단 시스템, 합리적인 가격
[RPM9 김현수 기자] 자동차 외장 관리 전문기업 지알테크(대표 김일환)는 최첨단 세차 서비스인 ‘카업 디테일’을 런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업 디테일’은 차에 손상을 주는 기계세차와 고가의 손세차 한계를 극복하고 ‘안전하고 체계적인 손세차 서비스’, ‘최첨단 시스템 도입’, ‘합리적인 가격’을 기본 모토로 하는 신개념 세차 서비스다.
외부 세차에서 차량 표면에 스크래치를 유발하는 브러시 부분을 보완, 수작업 형태의 ‘노스크래치 세이피 미트 서비스’로 제공하며 최첨단 장비를 통해 ‘스마트 버블폼 분사’ 및 ‘마이크로 입자 샤워’를 제공한다.
또한 내부 세차에서는 수작업 형태로 ‘실내 오염물 제거’ 및 ‘내장제 케어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체 개발한 첨단 설비를 통해 ‘매트 세척 및 건조, 향균 탈취’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세라믹 코팅’, ‘휠 케어’ 등 옵션 서비스가 다채롭게 구성돼 있어, 고객 니즈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차 서비스에 사용되는 케미컬류도 기존 세차장과 차별화 돼 지알테크에서 공급 중인 세계적인 품질의 제품들이 사용된다. 서비스 이용 가격은 일반 손세차장 대비 반값 수준으로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에 맞춰져 있다.
특히 가맹점주에게 최적화 된 운영 환경도 강점 중 하나다. 먼저 최첨단 설비를 도입해 손세차 인건비 투입 최소화와 시공 대수 극대화를 실현했으며, 매장 경영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전산화 해 운영 자동화를 지원한다.
아울러 서비스 론칭 기념 10호점까지 가맹비 50% 감면 혜택과 전폭적인 교육 및 마케팅 활동이 지원될 예정이다. 6월 중 서울과 광주에 1, 2호점 오픈을 목표로 공사가 활발히 진행 중이며, 본사에 카업 디테일 체험관이 마련돼 있어 전화 예약 후 상시 서비스 체험 및 상담이 가능하다.
지알테크 주성열 부장은 “지속적으로 차량에 손상을 끼치는 기계 세차나 높은 가격에 주먹구구식으로 운영되는 손세차장의 단점을 극복하고, 소비자의 눈높이나 시장 트랜드에 맞춰 혁신적인 세차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장기간 연구해왔으며 마침내 카업 디테일을 런칭하게 됐다”며 “카업 디테일은 차량 외장 관리 분야에서 축적해온 전문성과 서비스 노하우를 토대로 운전자들이 보다 만족스런 세차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알테크는 20여 년간 자동차 외장관리 산업을 이끌어 온 대한민국 자동차 외장관리 대표 기업으로 국내 최초 광택 전문 프랜차이즈인 ‘카업’과 틴팅 브랜드 ‘브이쿨’ 등 전국에 400개에 달하는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김현수 기자 khs77@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