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1분기는 틴탑세상?' 틴탑, 니엘 솔로 이어 3월 완전체 출격예고

발행일자 | 2017.01.05 15:01
'새해 1분기는 틴탑세상?' 틴탑, 니엘 솔로 이어 3월 완전체 출격예고

[RPM9 박동선기자] 인기 보이그룹 틴탑이 솔로활동과 완전체 출격을 예고하며 새해 1분기 가요계를 점령할 준비를 하고 있다.

5일 소속사 TOP미디어에 따르면 틴탑은 최근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오는 3월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을 진행한 멤버 니엘과 천지는 각각 솔로앨범 'Love Affair…와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해기 역 캐스팅 등으로 활동하게 된 소식을 전하며 자축했다.

또 이들은 서로의 활동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오는 3월 틴탑의 완전체 컴백 스포일러를 자처해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팬들의 축하 메시지와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티오피미디어 관게자는 "그룹 틴탑이 지난해 1월 'Red Point' 이후 1년2개월만에 컴백을 할 예정이다"며 "우선 오는 16일 2번째 솔로 'LOVE AFFAIR…'를 통해 컴백하는 니엘의 행보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리고, 틴탑의 컴백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그룹 틴탑은 2010년도 데뷔, '칼군무'·'프리스텝'·'2배속 스텝' 등 매 앨범마다 핫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인기를 얻어온 보이그룹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