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뮤 오리진'·'요괴'X구글 기프트카드 콜라보 이벤트 진행

발행일자 | 2017.06.08 20:59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구글 기프트카드 유통사 한국선불카드(대표 최병호)가 인기게임 '뮤 오리진'과 '요괴'와의 콜라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선불카드 측은 오는 21일까지 GS25와 미니스톱 등에서 구글플레이 카드를 구매하는 '뮤 오리진'과 '요괴' 유저에게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의 프로모션적 성격과 함께, 게임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잉을 돕고자 진행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GS25(뮤 오리진)와 미니스톱(요괴) 등에서 구글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뒤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보상 아이템으로는 △뮤 오리진(1만5000원~50만원, 1회 제한) : 귀속다이아, 귀속젠, 특급 수호펫 세트, 초월포인트, 상승인장, 우리는하나 호칭 △요괴(1만5000원~15만원, 3회 제한) :  별석, 골드, 3~5성 승급석, 요괴백과사전 등이 금액별로 차등지급된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구글 기프트카드 고객의 원활한 콘텐츠 이용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다양한 아이템을 받고 즐거운 게임플레이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7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