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머슬’ 바이올리니스트 머슬퀸 박은주의 선율적 몸매

발행일자 | 2017.08.02 21:04
△우아한 미모, 바이올린연주, 육감적 몸매 3박자를 두루 갖춘 박은주 선수
<△우아한 미모, 바이올린연주, 육감적 몸매 3박자를 두루 갖춘 박은주 선수 >

국내 최초 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탐스머슬 시즌.1 의 첫 방송이 8월1일 발표되고 나서 이색적인 선수들의 출연이 연일 공개되고 있다. 팝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는 아름다운 외모와 화려한 이력으로 출전 당시부터 주목을 받았다.

피트니스 스타로 불리우는 박은주 선수는 이태리 로마 디플로마 A.I.D.M academia diploma violino이며 대학교수직을 겸임 했고, 지금은 한류바이올리니스트로 활동 중이다. 또한 머슬마니아 X 맥스큐 유니버스 세계대회 모델 미디움 1위, 비키니 2위, 피트니스 5위 에 입상한 경력이 있는 등, 바이올린 분야를 넘어 피트니스 분야에서 또한 남다른 인상을 선보인 선수이다.

‘탐스머슬’ 바이올리니스트 머슬퀸 박은주의 선율적 몸매

이번 JTBC 탐스머슬 시즌.1의 출연진으로는 국내MC 유승옥, 김현욱, 홍석천 해외MC 지상렬, 머슬테이너 이연, 심으뜸, 연기부분 박혜미, 패션부문 박술녀 심사위원이 참가했고, 가수 김종서, MC스나이퍼, 前스피카 멤버 김보아, 김보형 등이 출연했다.

한편 탐스머슬은 머슬대회를 예능화 하는 방식으로 제작돼 사립대회로는 최초로 대한체육회에서 후원하며 게임구성은 아마추어(대회 수상경력이 없는 자), 준프로(국내대회 수상경력이 있는자), 프로(세계대회 수상경력이 있는자) 들의 총 4차전의 경합으로 만들어 졌고, 이 중 3차전은 100 여명의 스텝과 출연진들이 필리핀 세부에서 전지촬영을 하는 등, 막대한 제작비의 투자로 프로그램의 수준을 높이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 오는 8월 12일 23:50 부터 NAVER TV ‘탐스 올나잇’에서 출연자 인터뷰 및 무대 뒤 현장에 대한 프롤로그 방송을 시작으로 8월 13일 새벽 2:00 JTBC에서 탐스머슬 시즌.1 본 방송을 시작한다.

소성렬기자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