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머슬' 머슬테이너 유승옥, 비키니 컷 통해 '명불허전 핫바디' 입증

발행일자 | 2017.08.11 22:13
사진=프로페셔널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프로페셔널 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대한민국 대표 핫바디로 불리는 머슬테이너 유승옥의 비키니 컷이 대중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프로페셔널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3일 첫 방송될 JTBC '탐스머슬' 중 머슬테이너 유승옥의 모습이 담긴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유승옥은 긴 웨이브 헤어에 화이트 비키니 차림으로 구리빛 피부의 탄력있는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사진=프로페셔널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프로페셔널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 우월한 미모와 보디라인을 드러내면서도 좀처럼 비키니 샷을 보기 어려운 그녀이기에, 이번 유승옥의 비키니 컷은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페셔널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머슬테이너 출신이라는 이유로 노출을 요구받는 경우가 많아, 유승옥의 비키니 착장을 1년 5회 SNS 공개용으로 배경이 수려한 정규무대에서만 허용하고 있다"며 "이번 유승옥의 비키니 컷 공개는 세계 최초의 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이라는 '탐스머슬'의 명성을 입증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승옥의 비키니 컷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탐스머슬'은 유승옥의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메모홀딩스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SJ헬스케어·돈버는 전화 어플리케이션 모임·애뜰루나 등이 후원하는 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8월12일·20일·27일 총 3회에 걸쳐 JTBC를 통해 본방송이 진행되고, 네이버TV와 SNS다채널 '탐스 올나잇'을 통해 사전 SNS라이브방송이 진행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7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