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 '탐스머슬', 어벤저스급 심사위원 구성 화제

발행일자 | 2017.08.11 22:46
사진=JTBC '탐스머슬' 제공
<사진=JTBC '탐스머슬'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세계 최초로 시도되는 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 '탐스머슬'이 세계적 피트니스 프로들의 심사위원 합류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최근 피트니스 업계에서는 오는 13일 첫 방송될 JTBC '탐스머슬' 심사위원들의 높은 수준에 대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탐스머슬의 대표 심사위원인 KBBF 임종필, 머슬마니아 이소희, NABBA 홍유리, WBFF 서보라, MR.WORLD 서영석 등은 국내 최고의 KBBF는 물론 세계적 수준의 대회까지 휩쓴 프로들이다.


사진=JTBC '탐스머슬' 제공
<사진=JTBC '탐스머슬' 제공>

특히 일부 대회주최자들 간 깊은 파벌경쟁때문에 좀처럼 한데 모이기가 어려운 국내 머슬테이너 프로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기에, 이들의 심사위원 참여는 상당히 파격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이들은 세계 최초의 머슬테이너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대한체육회 보디빌딩협회 기준 교본부터 사립대회 기준까지 정리한 기준으로 정확하게 참가자들의 모습을 평가할 예정이다.

피트니스 업계 관계자는 "일부 국내 머슬테이너 선발대회 주최자들이 출전불이익이나 세계대회 출전불가 등의 사실오도로 타대회 출전을 저지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런 상황에서 세계적 클래스의 프로들이 '탐스머슬' 심사위원들로 참여하게 되는 것은 상당히 파격적이면서 '탐스머슬'의 수준이 한층 더 높아지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말했다.

사진=JTBC '탐스머슬' 제공
<사진=JTBC '탐스머슬' 제공>

한편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메모홀딩스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 SJ헬스케어 돈버는 전화 어플리케이션 모임, 애뜰루나 등이 후원하는 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 '탐스머슬'은 오는 12일과 20일, 27일 3회에 걸쳐 JTBC에서 방송되며, 네이버TV 및 SNS 다채널을 통해 사전방송 '탐스 올나잇'도 함께 진행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7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