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휴가없이 일해온 당신, 스마트한 쉼표를 권한다'

발행일자 | 2017.08.22 11:09

여기어때, '레이트바캉스족' 대상 인기호텔·리조트 특별행사 진행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스테이테크'를 지향하는 국내 대표 종합숙박 O2O 여기어때(운용사 위드이노베이션, 대표 심명섭)가 미처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레이트 바캉스족'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22일 위드이노베이션측은 자사의 주력 서비스 여기어때를 통해 늦깎이 휴가객을 위한 국내 호텔 및 리조트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 14개 지역별 인기호텔과 11개 대명리조트 지점을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밀레니엄 힐튼 서울·롯데호텔 서울 본점·그랜드 워커힐 서울·토스카나 호텔·롯데호텔 제주·힐튼 부산·켄싱턴 플로라 호텔 등 수영장으로 유명한 국내 특급호텔에서의 숙박과 수영장, 부가혜택 등을 담은 패키지 제공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다음달 10일까지는 글래드 호텔 여의도·라까사 호텔·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베스트웨스턴 제주·힐튼 경주·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등 지역별 유명호텔을 엄선,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주류 무한제공, 조식 2인 등 숙소별 파격혜택을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여기에 전국 11개 대명리조트를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예약자 중 10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여행 특별 기획전도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어때, '휴가없이 일해온 당신, 스마트한 쉼표를 권한다'

문지형 위드이노베이션 CCO는 "인파와 높은 비용때문에 성수기를 피해 여유있는 휴가를 즐기려는 '레이트 바캉스족'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숙소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혜택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여름 성수기를 보낸 여기어때는 하루 평균 판매객실 2만5000여 개를 기록하면서 역대 최고실적을 달성했다. 또 7월 주간 설치수 360만(안드로이드 기준, 모바일 시장분석 '앱에이프'발표)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기반을 굳건히 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