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인기게임 '음양사' 구글 기프트카드 이벤트 실시

발행일자 | 2017.09.01 15:00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유통사 한국선불카드가 인기 모바일RPG '음양사' 관련 특별 아이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유통사 한국선불카드가 인기 모바일RPG '음양사' 관련 특별 아이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한국선불카드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모바일 게임유저들의 필수품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유통하는 한국선불카드(대표 최병호)가 인기 모바일게임 '음양사 for Kakao(이하 음양사)'를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돕는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한국선불카드 측은 오는 14일까지 전국 GS25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음양사' 유저들에게 소정의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음양사는 동명의 일본영화를 모티브로 전설의 식신(귀신)을 수집해 성장시키고 전투를 벌이는 인기 모바일 RPG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게임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는 한국선불카드가 음양사 신규유저들의 안정적인 게임적응과 기존 유저들의 즐거운 플레이를 돕기 위한 차원에서 진행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전국 GS25 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뒤, 프로모션 페이지에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고객에게는 문자메시지 형태로 곡옥·금화·현세부적 등의 아이템쿠폰이 금액별로 차등지급된다.(권종별 3회, 최대 15회 한정)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음양사는 출시 이후부터 주요 앱스토어에서 꾸준히 매출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7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