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뮤직 X WAVE> 1차 이벤트 완판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발행일자 | 2017.09.12 17:05
&#8203;&lt;네이버 뮤직 X WAVE&gt; 1차 이벤트 완판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네이버 뮤직, 무제한 듣기 1년 이용권 구매 시 AI 스피커 ‘WAVE’ 특가 제공

네이버-라인의 클라우드 AI 플랫폼 ‘클로바(Clova)’가 탑재된 인공지능 스피커 ‘웨이브(WAVE)’가 지난달에 이어 또 한 번 네이버 뮤직 이용자들을 만난다.

네이버는 금일 오후 티저 페이지(링크)를 열고, 오는 14일 낮 12시부터 네이버 뮤직 무제한 듣기 1년 이용권(9만원, VAT 별도) 구매 시 인공지능 스피커 ‘웨이브’를 소비자가 15만원에서 73% 할인된 가격(4만원, VAT 별도)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총 4천 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네이버는 지난 1차 이벤트에 대한 국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이번 2차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지난 달 8일 네이버 뮤직 이용자들이 인공지능 스피커 ‘웨이브’를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네이버 뮤직 무제한 듣기 1년 이용권(9만원, VAT 별도) 구매 시 ‘웨이브’를 선착순으로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는 35분 만에 준비된 수량을 모두 소진하며 종료됐다.

&#8203;&lt;네이버 뮤직 X WAVE&gt; 1차 이벤트 완판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이용자들은 네이버 뮤직과 연동된 인공지능 스피커 ‘웨이브’를 통해 취향, 상황 등에 따라 다양한 음악을 추천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네이버의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올 해 추석 언제야?”, “가까운 편의점 어디에 있어?”, “최신 영화 순위 알려줘” 등 생활 밀착형 지식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하고, 간단한 외국어 번역이나 영어 대화 연습까지 할 수 있다.

‘웨이브’는 이외 음성 메모, 팟캐스트, 일정 알림, 뉴스 브리핑 등의 기능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 4개 마이크 시스템과 소음제거 기능으로 음성 명령을 명확히 인지하는 점 또한 특징이다.

한편, 지난 1차 이벤트에 참여해 네이버 뮤직 무제한 듣기 1년 이용권을 구매하고 ‘웨이브’를 증정 받은 이용자는 이번 2차 이벤트에 참여가 불가능하며, 이전에 월 정기 결제 이용권, 횟수 듣기 이용권 등을 구매한 이용자는 별도 해지 없이 2차 이벤트에 참여해 기존 이용권 기간 소진 후 1년 이용권으로 자동 변환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