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인기 출시예정폰 구매자 대상 파격이벤트로 연일 화제

발행일자 | 2017.09.12 17:57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구글플레이 스토어 기준 10만 다운로드 이상의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제조사 3사의 플래그십 스마트폰(갤럭시노트8·아이폰X·V30)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감동시킬 사전예약구매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다.

최근 커뮤니티와 소셜채널 등에서는 헝그래입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에서 진행중인 출시기대작 3종(갤럭시노트8·아이폰X·V30) 예약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이벤트가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인기 제조사 3사의 전략형 휴대푠 갤럭시노트8·아이폰X·V30 등을 예약구매하면 LG 울트라 PC·기어S3 등 인기 제품은 물론 삼성노트북5·갤럭시탭A6 10.1·기어S3·2017 뉴 아이패드 등 막강한 디지털 디바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내용으로, 스마트폰 이벤트 중에서도 역대급 구성으로서 화제를 낳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거 실화냐? 대박구성이다", "문의해서 나도 빨리 해야겠다", "이정도면 대박1+1인데?", "사장님이 미쳤어요라도 달아야할 구성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모비톡 관계자는 "출시예정 인기 스마트폰 3종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부분이 2040세대의 젊은 층이어서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급 디지털 디바이스를 구성했다"며 "많은 물량을 구비하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바라며, 사전예약만으로도 공기계와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삼성·애플·LG 등 다양한 스마트폰들의 예약 및 공동구매, 중고거래, 이벤트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7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