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생(안드로이드)과 아선생(iOS), 다같이 즐기자" 모비톡 '교차OS 태블릿 지급이벤트' 열기 후끈

발행일자 | 2017.09.13 17:54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구글플레이 스토어 10만 다운로드의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계획중인 '안드로이드·iOS 디바이스 동시지급 이벤트'가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커뮤니티와 소셜채널 등에서는 헝그리앱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의 '안드로이드·iOS 디바이스 동시지급 이벤트'가 폭발적인 관심을 얻으면서 실질적인 이벤트 참여까지 이어지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여러 디지털 디바이스들의 다양한 기능을 접하며 필요에 따라 쓰고 싶은 IT세대들의 마음을 반영해 진행되는 모비톡의 특별이벤트다.



세부적으로는 안드로이드 기반 갤럭시S8 구매자에게 iOS 기반의 '2017 뉴 아이패드'를, iOS 기반의 아이폰 7 구매자에게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갤럭시탭4 10.1'을 별도의 비용없이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형태를 띤다.

이 이벤트는 두 OS기반의 디바이스를 사용하고 싶지만 비용부담때문에 어려웠던 고객은 물론, 풍부한 디지털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까지 다양한 취향의 이용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에 이벤트 참여를 문의하는 행렬이 줄을 있는 상황이다.

모비톡 관계자는 "풍부한 디지털라이프를 경험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펼쳐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갤럭시노트8·아이폰8·아이폰X·V30 등 인기 출시예정 스마트폰들의 사전예약 이벤트로 △공기계·백화점 상품권(사전예약) △플레이스테이션4(PS4)·삼성노트북5·기어S3(예약자 구매완료시 추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7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