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서 유능한 인재 찾는다

발행일자 | 2017.10.12 08:52
보쉬,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서 유능한 인재 찾는다

보쉬가 12~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 2017에 참가한다.

이번 제12회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에는 한국 내 보쉬의 로버트보쉬코리아, 보쉬전장, 보쉬렉스로스코리아, 이타스코리아 총 4개 법인이 공동으로 참가한다. 미래의 인재들은 하나의 부스를 방문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 내 보쉬의 여러 법인들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채용과 관련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정영수 인사 총괄 전무는 “한국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하는 것은 올해로 11회째이다. 보쉬는 재정적 독립성을 바탕으로 장기적인 계획과 미래를 위한 주요 투자가 가능한 기업적 특성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 글로벌 커리어 개발, 유연한 근무 문화, 다양성 등을 보장해 직원들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생활 속의 기술을 만들 수 있도록 장려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미래의 예비 보쉬 인재들과 보쉬의 인사 담당자들이 이에 대해 직접 마주 보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 내 보쉬의 채용 방식은 상시 채용이며 반기마다 6개월 동안 활동하는 정기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서는 보쉬 부스의 인사 담당자에게 이력서를 제출하고 자신과 보쉬의 직무를 매칭해 보는 상담이 가능하다. 또, 현장에서 제출된 이력서를 기반으로 보쉬 채용 인재 풀에 등록 시 향후 정기 인턴십 프로그램 또는 직원 채용 시 개별 연락을 통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제12회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한 보쉬 부스는 코엑스 신관 1층 Hall A3, A4내에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17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