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드라마 ‘더 패키지’, 아이오페 모델 이연희 우아한 가을 메이크업 화제

발행일자 | 2017.10.12 11:25
JTBC드라마 ‘더 패키지’, 아이오페 모델 이연희 우아한 가을 메이크업 화제

아이오페 모델 이연희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금토 드라마 ‘더 패키지’에서 털털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의 여행 가이드 역을 연기하는 이연희는 지난 1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독보적인 깨끗한 피부와 함께 가을에 맞는 우아하고 깊이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여 매력을 더욱 뽐냈다.

이연희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아티스트 전미연 원장은 “이번 드라마에서 연기하는 캐릭터가 털털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기 때문에 본인의 피부 빛을 살려 가볍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 극 중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하며, “가을 분위기에 적합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블랙 드레스와 함께 매치되도록 완성했다”고 전했다.

제작발표회에서 이연희의 피부를 완성해준 아이오페의 에어쿠션은 이미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피부 화장은 최대한 얇고 자연스러운 미러볼 광이 나도록 해주는 에어쿠션으로 실제 투명한 피부 느낌을 그대로 살리는 것을 선호하는 이연희가 좋아하는 아이템이다.



그녀의 무결점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 입술은 톤 다운된 핑크 베이지 립스틱을 바른 후, ‘듀얼 립 블렌더 3호’를 덧발라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과 함께 촉촉한 립을 연출해 우아한 가을 메이크업 룩으로 완성했다.

이연희 뷰티 아이템으로 알려진 에어쿠션 커버는 핵심 성분 에어 프리즘 워터를 통한 수분 보유력 강화로 깊이 있는 윤기를 살려주는 4세대 윤기 에어쿠션, 3D 입체 형상 벌집 스펀지의 최적화 디자인으로 촉촉하고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윤기 피부로 연출해준다.

아이오페 ‘듀얼 립 블랜더’는 1호 레드 블렌딩, 2호 버건디 블렌딩, 3호 핑크 블렌딩, 4호 오렌지 블렌딩, 5호 로즈골드 블렌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손쉽고 간편한 그라데이션으로 촉촉하게 물든 듯한 자연스러운 동안 립 메이크업 연출이 되는 화사한 컬러표현과 동시에 촉촉하게 입술 케어를 해주며 발림성이 우수하다.

박시홍 기자 (sihong2@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