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7' 헝그리앱TV, 인기 절정의 '반다이남코 엔터' 부스 생중계 예고

발행일자 | 2017.11.18 14:19

18~19일 양일간 4회 걸쳐 신작게임 방송, 나루토X보루토 닌자볼테이지·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등 인기작 최초공개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국내 최고 게임커뮤니티 헝그리앱(운용사 모나와, 대표 송현두)이 만드는 게임예능TV '헝그리앱TV'가 오는 19일까지 개최될 지스타2017의 인기 부스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를 전격 생중계한다.

헝그리앱 측은 18~19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중인 '지스타2017' 행사장에서 인기 게임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부스와 콘텐츠들을 현장 생중계로 볼 수 있는 '헝그리앱TV' 방송이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번 헝그리앱TV 생방송은 인기BJ '소희짱'과 미스코리아 출신 게임방송 진행자 '유지형'이 진행하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지스타 현장에서의 발표를 시작으로 출시계획을 잡고 있는 모바일 게임 2종과 인기게임 1종의 공개 시연으로 진행된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먼저 18일 오후 3시에는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모바일게임 '나루토X보루토 닌자볼테이지' 관련 방송이 시작된다. 이 방송에서는 게임제작자 '시라사키 PD'와 특별게스트 'BJ 엑시드 마이콜'이 출연, 그동안 반다이남코가 공개치 않았던 게임의 모든 것을 최초공개하는 것은 물론, MC 및 유저들과의 '나루토X보루토 닌자볼테이지 천하제일 닌자대전'을 현장에서 개최해 푸짐한 사은품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19일 오후 2시에는 화제의 기대작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방송이 진행된다. 제작자 '하나PD'가 출연해 게임소개와 시연 등을 펼치며,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즐기는 게임플레이 기회와 사은품 제공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8일 오후4시30분과 19일 오후 3시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게임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디프래그' 방송이 펼쳐진다. 이 방송에서는 게임 내 최강유저를 가리는 '최강유저 결정전'을 통해 상패와 사은품을 수여하는 것은 물론, 제작자 '카와이PD'와의 만남으로 향후 진행될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헝그리앱TV 방송은 유튜브와 아프리카TV, 트위치, 페이스북에 있는 '헝그리앱TV'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볼 수 있으며, 방송 내 이벤트는 부산 벡스코 지스타 현장의 반다이남코 부스에서 진행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