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갤노트8·아이폰8 갖고 닌텐도스위치·PS4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발행일자 | 2017.12.09 15:36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관심을 끄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스마트폰 고객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물한다.

9일 헝그리앱 측은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인기 스마트폰 라인업 4종(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8·V30)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선사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 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국내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모비톡이 지원할 수 있는 최대한의 사은품군을 선사함으로써, 부담없는 금액으로 풍성한 스마트 디바이스 사용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 큰 의의가 있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8·V30 등 인기 스마트폰 중 하나라도 구매를 하는 경우 닌텐도 스위치·플레이스테이션4(PS4)·2017 뉴 아이패드·삼성노트북5 중 하나의 제품을 사은품으로 선택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이벤트 카테고리와 배너 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최대치의 추가 지원금(15%)를 제공해 가격적인 부담도 줄일 계획"이라며 "선물과 가격 할인 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로, 최근 어플 다운로드 가입자 30만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