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주말맞은 갤럭시S8·V30 고객, 취향저격 노트북·태블릿 가지세요"

발행일자 | 2017.12.09 17:00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이 최신 인기모델 '갤럭시S8'과 'V30'을 찾는 주말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사은 행사를 마련한다.

9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8·V30 중 하나를 구매하는 주말고객에게 특별할인과 프리미엄 스마트 디바이스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스마트폰 대표 2사인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주요 제품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주말 행사로서의 성격을 갖는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8 또는 V30을 구매하는 경우 삼성노트북5·G패드3 등 사은품 2종 중 1개를 제공한다. 여기에 모비톡이 자랑하는 추가지원금 최대폭(15%) 지원까지 더해져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스마트 디바이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와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인기 기종 대상으로 할인과 사은품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벤트는 흔치 않다"며 "취향에 따른 사은품 선택이 가능해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