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2018 모바일 기대작 '소울팩션' 스페셜 사전예약쿠폰 발급 개시

발행일자 | 2018.02.01 18:23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모바일게임 기대신작, 인기작품 등에 대한 프리미엄 혜택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를 기록중인 인기 사전예약어플 모비(운용사 헝그리앱)이 기대신작 '소울팩션'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1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 내에 발매예정 모바일게임 '소울팩션'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소울팩션'은 이디게임즈가 만든 모바일 TCG(Trading Card Game, 카드 거래 게임) 로, 가로 모드를 고수하는 TCG장르의 틀을 깨고 세로 모드로 진행되는 특징과 함께 △동일조건 매칭 기반의 '경기장모드' △길드원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친선 모드' 등의 다양한 대전모드를 구비해 TCG 장르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쿠폰 발급은 카멜롯 10연속 뽑기권 10매, 300다이아, 500골드 등 특별한 혜택을 통해 오픈 직후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적응을 돕는 것은 물론 예상유저 인원수 확인에 따른 원활한 시스템 운용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쿠폰 발급 방법은 공유·플레이 등의 미션 없이 단순하게 '사전예약'만 클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모비 어플 내 '소울팩션'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모비는 '소울팩션' 외에도 ‘라그나로크M: 영원한사랑’,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소울 오브 히어로즈: Empire Wars’, ‘검은사막 모바일’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리니지 레드나이츠’, ‘대항해의길’, ‘천녀유혼 for kakao’, ‘열혈강호M, ‘야생의 땅: 듀랑고‘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높은 숫자의 회원과 일일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