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까치까치 설날은 갤노트8·아이폰8 받는 날'

발행일자 | 2018.02.14 15:08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이벤트로 사랑받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설연휴를 맞이하는 기쁨을 한껏 끌어올릴 특별한 기회를 준비한다.

14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설맞이 회원 렙업 이벤트'를 실시,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정보제공에 앞장서왔던 모비톡이 설 연휴를 맞이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면서, '모비톡'을 향한 지속적인 애정을 가져달라는 뜻에서 진행되는 것이다.



해당 이벤트의 응모형태는 2가지다. 우선 모비톡 어플 또는 웹페이지 내 자유게시판에 글과 댓글을 달아 이용자 계정 레벨을 10이상 달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여기에 이벤트 내용을 개인 소셜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페, 블로그 등)에 홍보한 후, 그 주소를 모비톡 내 이벤트 공지란에 비밀댓글로 남겨도 응모된다.

이벤트 마감기한은 다음달 4일까지며, 당첨자 2명에게는 '갤럭시노트8' 또는 '아이폰8'(선택지급)을 증정하며, 추가 당첨자 20명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무료증정한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문의는 모비톡 어플 또는 웹페이지 내 배너와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스마트폰 기기정보와 함께 최저가·중고 등의 구매정보, 공동구매·특가 등의 이벤트정보 등을 제공하는 휴대폰 정보어플로,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플레이·원스토어 등에서의 앱 다운로드로 만날 수 있으며, iOS 사용자는 웹페이지 검색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