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떡국 먹는 설날, 내 캐릭터도 아이템 쿠폰을 먹는다'

발행일자 | 2018.02.14 15:34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국내 유명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운용사 모나와)'측이 설연휴 간 유저들을 위한 값진 선물을 제공할 계획을 공개하면서 관심을 얻고 있다.

14일 헝그리앱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 등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설연휴 모바일게임 쿠폰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이용률이 높은 설연휴를 맞이해, 유저들의 안정적인 게임플레이를 돕겠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것이다.



참여방법은 '헝그리앱' 내 게임게시판을 통해 글을 게재하면 되며, 글 1개당 주어지는 2장의 응모권(1일 최대 6장)을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스페셜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6장 이상의 응모권을 사용한 유저들 가운데 100명에게 300 밥알 포인트를, 모든 게임쿠폰을 발급받은 유저 중 100명을 선발해 1000밥알포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제공되는 밥알포인트는 커뮤니티 내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패스트푸드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헝그리앱은 설연휴 간 이용자가 집중되는 주요 게임(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카오스마스터즈·친구모바일·탄: 끝없는 전장·큐라레 : 마법도서관 등 다수)을 대상으로 스페셜쿠폰을 마련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