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갤럭시S9 사전예약, '아이패드' 사은품 라인업 추가로 설렘UP'

발행일자 | 2018.02.20 16:45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사랑받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오는 3월 정식출시될 2018년 상반기 기대작 '갤럭시S9'의 사전예약 사은품에 '아이패드'를 추가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을 통해 진행중인 '갤럭시S9' 사전예약 이벤트의 사은품 라인업에 '2017 뉴 아이패드9.7'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번 사은품 라인업 추가는 삼성전자의 상반기 전략폰 '갤럭시S9'이 오는 25일 '2018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공개와 예약판매 등을 시작으로 오는 3월 9일(사전예약자 기준, 일반판매는 16일) 정식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는 상황에서, 해당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을 더욱 확대시킨다는 점이 크다.

여기에 플레이스테이션4(PS4)·닌텐도 스위치·Xbox 등 콘솔 게임기를 통한 엔터테인먼트보다 일상적인 스마트라이프를 즐기고픈 고객들에게 교차OS 스마트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도 큰 의의가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대부분 사용자들이 2개의 인기 OS(안드로이드, iOS)를 모두 활용하길 원하지만 금전적인 이유로 쉽지 않았다"며 "이번 '모비톡' 프로모션으로 부담을 덜고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한편 모비톡은 오는 25일 공개 이후 순차적으로 진행될 '갤럭시S9' 사전예약 일정에 따라 파격적인 이벤트를 제시하는 가운데, 포털사이트 기준 인기 스마트폰 3종(아이폰X·아이폰8·갤럭시S8) 등에 대한 특별할인 행사를 펼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