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원-f(x)루나,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OST 첫 주자 등장

발행일자 | 2018.02.20 19:31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여성 보컬리스트 권진원과 f(x)루나의 색다른 감성이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의 특별한 매력을 이끌어낼 지 주목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밤 11시 멜론·지니·네이버뮤직 등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권진원과 루나가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OST Part.1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음원은 권진원이 부른 '안녕이라는 흔한 인사 (Ordinary Goodbye)'와 루나가 노래한 '사랑일까요 (Is it Love)' 등 총 2곡으로 구성된다.



먼저 권진원이 부른 '안녕이라는 흔한 인사 (Ordinary Goodbye)'는 흔한 인사 한마디로 시작하고 끝나는 사랑을 표현한 가사와 빅밴드 콘셉트의 경쾌한 리듬이 함께하는 곡이다. 이 곡은  '살다보면', 'Happy Birthday To You' 등으로 유명한 보컬리스트 겸 작곡가 권진원이 처음 참여하는 OST라는 점에서 특별함을 갖는다.

루나의 솔로곡 '사랑일까요 (Is it Love)'는 소중한 사랑을 잃고 사랑이 다시 오지 않는다 생각하면서도 자신을 보듬어줄 또 다른 사랑을 기다린다는 내용의 어쿠스틱 발라드다. 이 곡은 다양한 OST참여와 뮤지컬배우 활동으로 입증된 루나의 감성보컬과 하모니카 연주가 어우러져 대중의 섬세한 감성을 어루만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권진원과 f(x) 루나가 첫 OST 주자로 나선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연출 손정현, 극본 배유미, 제작 SM C&C)는 성숙한 어른들의 현실적 사랑을 그린 멜로드라마로, 20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