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새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서 몽환매력 뽐내

발행일자 | 2018.02.21 14:52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오는 27일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그룹 우주소녀가 시크릿 필름으로 몽환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우주소녀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드림 유어 드림)' 시크릿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 멤버들은 앨범제목에 맞게 '꿈을 현실로 이루게 만든다'는 메시지를 몽환적이면서도 성숙한 매력으로 표현하고 있다.



특히 앞서 μαγικος(마기코스, 마법)이라는 키워드 아래 콘셉트 포토로 공개한 φορευς (포레우스, 배달부) , αγυρτης (아귀르떼스, 수집가), ενυπνιον (에뉩니온, 꿈) 등 유닛들의 콘셉트를 추측할 수 있게 하는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여기에 클로즈업 샷으로 공개되는 멤버들의 성숙한 미모는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27일 포레우스 유닛(여름·다영·연정·은서)과 아귀르떼스 유닛(엑시·수빈·성소·선의) 에뉩니온 유닛(설아·보나·다원·미기·루다) 등 유닛형태로 공개된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드림 유어 드림)'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가요계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