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갤럭시S9·갤럭시S8·갤럭시노트8, 닌텐도 스위치와 달콤하게 즐긴다'

발행일자 | 2018.03.13 16:34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최신 기대작 '갤럭시S9'을 포함한 국내 인기제조사(삼성전자·LG전자) 고객들의 엔터테인먼트 생활을 풍성하게 해줄 기회를 만든다.

13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최신 기대작 '갤럭시S9'을 비롯한 인기 스마트폰 3종(갤럭시S9·갤럭시S8·갤럭시노트8)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기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또는 '삼성노트북3'를 증정하는 'S-IT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와 갤럭시S9 출시를 앞둔 상황에서 최신 스마트폰과 함께 프리미엄급 IT제품들의 풍성한 감각을 함께 전달하겠다는 취지와 함께, 안드로이드 폰 사용자들의 IT제품 활용기회를 보다 늘리겠다는 뜻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9·갤럭시S8·갤럭시노트8 구매시 '닌텐도 스위치' 증정 △V30·G6 구매시 '삼성노트북3' 증정 등의 형태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배너와 이벤트 카테고리, 웹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과 함께 달콤한 IT생활을 누리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모비톡은 특별한 이벤트와 고객맞춤형 제품추천 등으로 만족을 더하는 서비스를 제공토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실 수요자 인기제품군(갤럭시S7·V20·Q8·아이폰6·아이폰6S)에 대한 할부원금 제로화 등의 이벤트와 함께 최신 스마트폰 기기정보와 함께 최저가·중고·공동구매·특가 등의 구매정보까지 알뜰한 통신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