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기변사용자도 아이폰X·아이폰8과 에어팟의 만남을 함께한다'

발행일자 | 2018.03.19 17:57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이벤트로 사랑받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기기변경 고객과 아이폰 시리즈를 결합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19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을 통해 아이폰X·아이폰8 등 애플 아이폰 최신작 중 하나를 기기변경하는 고객에게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에어팟'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번 행사는 번호이동 고객보다 상대적으로 소외될 수 있는 기기변경 고객의 혜택폭을 키우는 것은 물론, 인기 제조사 '애플'의 충성고객층에게 서비스 만족감을 주기 위한 의도로 진행되는 것이다.

해당 이벤트의 사은품 재고수량은 총 100대(기종별 각 50대)며, 재고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벤트 관련 상세사항은 모비톡 어플 내 배너와 이벤트 카테고리, 웹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특정 통신사에 오랫동안 가입해 장기가입자 할인율 및 포인트가 많은 사용자들을 위해 기획됐다"라며 "기존에 가입한 통신사의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번호이동 못지않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기 때문에 재고 소진 전에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스마트폰 기기정보와 함께 최저가·중고 등의 구매정보, 공동구매·특가 등의 이벤트정보 등을 제공하는 휴대폰 정보어플로,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플레이·원스토어 등에서의 앱 다운로드로 만날 수 있으며, iOS 사용자는 웹페이지 검색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