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갤럭시S9·갤럭시노트8·V30 등 최신폰, 중고폰 매입으로 부담적게 쓰자"

발행일자 | 2018.04.07 12:28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중고폰 매입 할인'을 통해 최신 인기 스마트폰을 부담없이 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7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 을 통해 최신 인기 스마트폰 5종(갤럭시S9·갤럭시노트8·갤럭시S8·갤럭시S7·V30) 구매자를 대상으로 기존 중고폰을 최대 40만원에 매입하는 특별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 행사는 '가계 통신비 절약 어플'로 인기가 높은 모비톡이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서, 최신 스마트폰에 대한 구매부담을 줄여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스마트라이프를 구현토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액정보호필름·케이스·보조배터리 등도 사은품으로 추가지급돼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상세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배너와 이벤트 카테고리, 웹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스마트폰 기기정보와 함께 최저가폰·중고폰 등의 구매정보, 공동구매·특가 ·핫딜 등의 이벤트정보 등을 제공하는 휴대폰 정보 및 거래어플로,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플레이·원스토어 등에서의 앱 다운로드로 만날 수 있으며, iOS 사용자는 웹페이지 검색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